User-agent: * Allow:/ 피자맛집 다산동 피맥하우스
본문 바로가기

일상

피자맛집 다산동 피맥하우스

안녕하세요! 빈이예요 오늘은 간단하게 저녁에
 먹은걸 포스팅하려고 해요. 집 근처에 있는 
피자집이에요! 이름은 피맥 하우스입니다.

 

 

 


제가 피자가 먹고싶을때 항상 가는 곳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가게 안에 들어가면 기본 안주를 프레즐 
모양의 과자를 줘요 귀엽네요 : )

 

 


여자 친구와 같이 갔는데 여자 친구는 바카디 
모히또 한잔했어요. 저는 술을 좋아하지 않아서 
자주 마시진 않아요 옆에서 그냥 조금 뺏어마셨는데 
맛있었어요.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저희가 시킨 피자가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시죠?

 

 


제손과 크기 비교해보시죠 정말 크네요. 피자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커팅되어있어서 먹기 편하답니다. 
저희가 시킨메뉴는 더블 피자 세트예요! 20000원 가격으로 피자 하프사이즈와 감자튀김 갈릭콘 샐러드를 
같이 먹을 수 있어요!
감자튀김도 정말 맛있고 같이나오는 갈릭콘 샐러드도 피자 먹을 때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날은 비가 와서 간단하게 먹고 그냥 집에서 푹 쉬었답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