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치킨플러스 bk치킨,보겸치킨,black king 치킨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치킨플러스 bk치킨,보겸치킨,black king 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빈이예요!
오늘 치킨 플러스에서 bk치킨이라는
유명 bj 보겸 과 치킨 플러스가 콜라보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구성인 치킨 한마리, 펩시 캔콜라, 치킨무가 왔습니다.
(추가요금 없이 순살로 변경 가능해서 저는 순살시켰어요)

오늘 하루 요기요로 주문하면 5천원 할인이 있다네요!
저는 할인받아서 주문했습니다~ :)

치킨 먹기 전에 그림일기로 되어있는
치킨 패키지가 한 눈에 들어오네요.
역시 치킨은 화해하기 딱 좋은 음식인가봐요 ㅎㅎ

 

 상자를 열어보니 치킨 냄새가 확-! 나는데
비주얼은 깐풍기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치킨과 달리
bk치킨은 베이비크랩도 들어가있어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한입 먹어보니 맛은 간장 베이스에 후추향이 강하네요
아이들 입맛엔 조금 매울 것 같으니 가족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양념이 발라져있다 보니
바삭한 치킨보다는 살짝 눅눅한 감이 있어요.


이번엔 베이비크랩을 먹어보겠습니다.

베이베크랩은 5마리 정도 들어있어요.
치킨이 주 메인이다 보니 많이 들어가진 않았네요.

하지만 치킨은 조금 눅눅한 반면
베이비 크랩은 특유의 바삭함을 잘 살렸습니다.

비린내는 후추향이 강해서 없고요.
딱히 질리는 맛은 아닙니다!
그리고 향신료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거 같네요.

저의 맛에 대한 총평은 100점 만점에 80점입니다!
조금만 더 치킨이 바삭하고 후추향이 살짝 덜했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확실히 지점들마다 점바점인지라
제가 주문한 곳은 맛있었습니다만
다른 지점은 잘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의 치킨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치킨먹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하기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