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배부르게먹는 다이어트 스트레스받지말고 맘껏먹자!
본문 바로가기

일상

배부르게먹는 다이어트 스트레스받지말고 맘껏먹자!

안녕하세요! 빈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식당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해요. 고기를 사용하지 않고 다양한야채, 채소, 곡물로 이루어진 여러 가지 건강한 음식들이 많은 식당이었어요. 역시 고기를사용하지
않고 조리한 음식이다 보니 피부와 건강에도
좋을 수밖에 없었고요 많이 먹어도 양심에가책을
느끼지 않을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특히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 겐 강추드립니다. 장소는 잠실역 주위에 위치해있는 씨 젬므 쥬르입니다.
유제품, 육류,해산물,계란 을 사용하지 않는
프랑스요리점 이에요. 


저는 잠실역까지 버스를 타고 내려서 전동 킥보드를
대여해서 여자친구랑 같이 갔어요.

 

 

가게 분위기도 좋았어요.

 

 

메뉴 가격도 최대 13000원을 넘지 않고요 양도 엄청 많아요. 메인 메뉴만 주문해도 오늘의 사이드 메뉴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양이 적을 줄 알고 주문을 넉넉히 게 시켰어요.

 

 

양이 보시는 것처럼 엄청 많이 나와서 당황했어요.
저희가 시킨 건 시금치 페스토 파스타, 노미트 보울,
감자 크림 리조토를 시켰어요. 파스타는 통밀 파스타 구요 튀김들도 식물성 기름에 튀기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엄청 건강한 음식들입니다.
솔직히 저는 맨 처음에 비건 식당이라고 해서 맛이
없을 줄 알았어요. 하지만 고기나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아도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답니다. 방문하실 때 아무래도 차는 잠실역 주변에 두고 도보로 이동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아무래도 식당 주변 이 협소하고
주차할 공간도 많아 보이지는 않았어요.

※해당 식당은 육류, 해조류, 유제품 등 이들어가지
않은 비건 식당입니다.※

※광고 아닙니다.※

댓글